저도 6주 4일까지 계속 갈색냉부터 빨간혈 섞인 냉까지 생리 끝물처럼 나와서 병원갔더니 아기집이 자궁에 착상되는게 자궁을 파고드는거라 아기집이 커지면서 혈관들이 터져 피가 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걱정되면 주사맞고 가라고 하셔서 유산방지 및 자궁 이완 주사 맞은 뒤로 한번도 혈이 안비쳤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가까운 병원 다녀오세요 ㅎㅎ 병원 원장님도 엄마가 걱정하고 스트레스 받는게 아가한테는 더 안좋다구 걱정되면 와서 확인하라고 하시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선홍빛 냉.. 대학병원이라 당장 진료가 어렵습니다ㅠ
이제 7주차에 접어들었고 어제 오늘 선홍빛 피 섞인 냉이 나와서 진료를 받으러 병원에 가고 싶은데.. 교수님 진료가 다음주 금요일에나 가능하다고 해요..ㅠㅠ 대학병원이라 진료받는 게 쉽지 않네요.. 병원에서는 진료를 받으려면 응급실로 가야한다는데 그렇다해도 담당 교수님은 어차피 안 계실 것 같고… 급하게나마 집근처 병원에 가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불안하더라도 기다렸다가 진료를 보는 게 좋을까요..?
댓글
6
저라면 일단 집근처 산푸인과 가볼것같아요
정 불안하시면 근처 병원이라도 방문해보시는게 ㅠ 내일이나 모레면 기다려보시라고 하겠는데 담주 금요일이면 한참 남으신거라 근처가셔서라두 체크해보시는게 더 맘 편하실거같아요 ㅠ

네 동네 병원에 가봐야겠어요ㅠㅠㅠ 감사합니다!!
집근처가보세요! 저도 다니는메인병원, 집바로앞병원 두군데해서 다녀요~

아 그렇게도 가능하군요ㅠㅠㅠ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