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입덧없다고 3일째 끙끙 거리다가 오늘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오만가지 냄새맡고 입덧이 생겻어요 그리고 너무 졸려요 . 집에만 잇어도 우울하고 사소한거에 민감해 졋나봅니다 다들 건강하게 임신하세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괜시리 불안하네요ㅜㅜ
입덧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너무 힘들었는데 오늘은 이상하리만큼 입덧도없고 가슴통증도 하나도없네요....ㅜㅜㅜ 남편은 괜찮을거라고 잘크고있을거라는데 괜시리 불안해요ㅜㅜㅜ
댓글
3
아침이랑저녁이랑.또다르니까 맘편하게먹자구요!!저 9주차 무증상입니다 . . .
저도 그러다안그러다 하더라구요~~ 계속 아픈게 아니래요. 아기가 잘 크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