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작년 한해 계류유산 2번하고 다시 아기가 찾아왔는데 계속 갈색혈이 나왔는데 안에 고여있는 피가 많았나봐요.. 병원다녀오시는게 좋겠어요ㅠ 초음파보고 하혈을 너무 했는데.. 아직까진 다행이 괜찮은데 불안해서 일주일에 두번씩 진료보고 있어요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갈색혈ㅠㅠ
작년에 계류유산2번한후로 올해 아기천사가 다시 찾아와주어서 이제 드디어 10주차네여ㅠㅠ 매번 9주때 떠나보내서 9주까지 얼마나 떨렸는지,,1주일에 한번씩 병원가고했는데 갈때마다 이벤트가 있어서 불안불안ㅠㅠ7주차쯤에 갈색혈,냉이 보여서 이틀정도 그러다 괜찮았는데 오늘아침에 보니 또 갈색혈이 보이는거같아여ㅠㅠㅠㅠㅠ 원래 10주차에도 갈색혈이 보이나여?????첫째아이는 아무런 이벤트없이 너무 건강하게 잘태어나서 몰랐는데 둘째는 이벤트가 너무많네여ㅠㅠ
댓글
7

다행히 병원가니 아기는 괜찮더라구요!!피가 저도 고여있다고하더라규여 무리하지말고 조심하라고하더라구요ㅠㅠㅠ근데 갔다오고나서 빨간피가 살짝 나오긴했는데 아기잘크고있다해서 한시름났네요ㅠㅠ

걱정되실땐 무조건 병원가시는게 좋겠어요~ 저도 둘째맘이에요!! 태동있기전까지는 진짜 피가말려요ㅠㅠ
저도 10주차1일 어제 새벽에 소변 후 붉은 피 보여서 아침에 병원 갔더니 질 입구에 피 보인다고 주사맞고 왔네요ㅠ 걱정되심 가시는게 젤 최고인듯 해요

전 갈때마다 피고임은 살짝있다하셨는데 주사나 이런건 안놔쥬더라구요ㅠㅠㅠ오늘가보고 놔달라해야겠어요!!
불안하시면 병원 가보세요 엄마 마음이 편해야죠 ㅠㅠ 저는 8주차까지 피비침있었고 바로 병원갔어요-! 다행이 아가는 잘 크고 있었구 저도 이제 10주차됐어요 지금은 안나와요!

ㅠㅠ첫째보내구 바로 병원가봐야겠어여ㅠㅜㅜ아무일 없었으면 좋겠네요ㅜ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