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시험관인데 피비침은 아니었지만 아기집 안에 피고임이 크게 있었던 터라 정말 2주동안 늡눕 했는데 우선 병원에 문의해보시고 걱정하시는것보다 그냥 한번 내원해서 아기도 잘 크고 있는지 보고오시는것두 나쁘지 않을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5일차 갈색피비침
3일전 질초음파로 대략5분정도보고 (자궁 후굴이라) ㅜㅜ 보기가힘들더라구요 그런데오늘아침 갈색피와 갈색냉? 같이나와서요 눕눕하고 안정취하면괜찮겠죠? ㅠㅠ 시험관아기라 아직도 질정넣도있는데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3

너무감사합니다:)

별일 없을거에요 리토도 잘 있을거구요❤️ 함께 기도할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