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9주3일차에요~ 8주들어서고부터 저도 골반 꼬리뼈 허리 다 통증이 심해요ㅜㅜ 의사선생님께 물어보니 자궁이 척추쪽에 치우쳐있어서 더 아플수있다고 하더라구여.. 밤마다 잘때마다 고통이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꼬리뼈 골반 허리통증!
속이 미식거라는 것보다, 더 불편한 꼬리뼈 골반통증! 배도 안나온 8주인데 이렇게 통증이 있는게 정말 맞는걸까요? 다른분은 좀 어떠세요? 자세가 문제 인줄 알았는데, 밤에 잘때도 통증때매 새벽에 잠깐씩 깨곤해요! 살살 스트레칭을 해야할까요? 저오ㅏ 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들이 계신지 궁금해요
댓글
9

자궁이 척추쪽에 치우치면 그럴수도 있군요! 저도 밤에 통증때매 더 많이 깨는것 같아요! 그래도 아기는 잘 있으니 우리 잘 견뎌보아요!!
저도 골반통증!!!있어요ㅜ 한 7주때부터 오른쪽 골반만 아프더라구여ㅠㅠ 애기가 오른쪽에 있어서 그런가보다 생각하고 임산부 골반,허리 요가 유튜브에 찾아서 하루에 한번 해주고 밤에 남편이 골반 주물러주면 덜 하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골반통증로 시작했는데 8주정도되니 꼬리뼈까지 욱신 찌릿합니다. 저도 남편에게 도움을 요청해봐야겠어요~ 봄봄님도 건강 잘 챙기셔요~

남편 압이 딱 좋아요!! 꿍시렁되도 다리 쭈물러달라~ 골반 주물러 달라~ 하면 다 해주더라구요ㅋㅋㅋㅋㅋ아기 핑계 되면서 아빠가 해주면 괜찮을것 같대!!! 하면서ㅎㅎㅎ바니바니님도 남편도움으로 괜찮아지길 바래용ㅎ 저는 9주 되니깐 적응이 된건지.. 전보다는 덜 아프네요
저도 엉덩이통증 있어요 ㅠㅠㅠ 일어날때 걸을때 찌릿찌릿거려요 ㅠㅠㅠㅠㅠ저는 8주요 ㅠㅠ

맞아요!! 찌릿찌릿 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배가 나온게 아닌데 벌써부터 이렇게 통증이 있을 수 있나 의아했거든요!
저도 있어요 꼬리뼈통증 저는9주차고요 ㅠㅠ 의사쌤은 통증이 있어도 해줄수 있는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아플때마다 꼬리뼈 통통 쳐주고 ㅠㅠ 안정기되면 요가정도 해보려고 해요 힘내세요🙏🏻

아 정말요! 저도 다음 검진때 병원에 여쭈어보려했거든요. 안정기까진 어쩔수 없이 통증있어도 참아야겠어요! 양이님도 힘내셔요~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