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9주차인데 7.5kg 감량했습니다. 자랑하고 싶어서 해요💕

올해 2023년 목표가 10kg 감량에 2세 낳기랑 토익 800점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따기인데 담달부터는 애기 몸무게가 나오겠지만.. 결혼하고 10kg쪄서..미루다가 맘먹고 4개월동안 7kg뺐습니다. 그러다가 임신 되었구요 ㅋㅋ 원래 살빼면 임신 잘된다는 말도 있었고 임신되서 기쁘지만 앞으로 몸무게 늘걸 생각하니 아득하네요. (이 살을 또 뺄걸 생각하니;) 어차피 저는 이미 4개월 전만 해도 10kg찐 돼지여서 ㅋㅋ(진짜 헬스장에 비만으로 떴어요 ㅠㅠ) 이제 살뺄 기간은 2주 남았는데 제 목표는 8kg까지만 안정적으로 빼고 싶어요.(담달부터는 애기 몸무게가 나오니까요 ㅠㅠ) 지금은 요즘 핫한 영화 "존윅 4" 보러 지금 왔습니다. 너무 신나는 오늘이네요 >_<

댓글

30

  1. 우와ㅠㅠ 저도 이제 9주차인데 반가워요:) 임신 중 다이어트 성공하시다니 진짜 대단하세요!!🙌 저는 초반에 의사선생님이 무리한 운동 절대 삼가하라고 해서 그냥 진짜 가벼운 산책 말곤 안 했는데… 댓글보면서 도전됩니다! ㅎㅎ 저도 다이어트하고 싶은데 제니씨님 댓글 참고해서 노력해보겠습니다! ☺️ 예쁜아가 잘 순산하시길요!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레맘님 칭찬 감사합니다. 무리한 운동없이 오늘도 20시간 공복 채우고 지금 과일 먼저 먹고 식사하려구요.. 만삭때 10kg이상 찔 생각하면 아득해서 멈출수가 없네요 ㅋㅋ 4개월전에 살빼기전에 돼지였을때를 생각하면... 마음비우고 꾸준히 식단관리와 가벼운 산책수준으로 걷고 있어요 ^^

    2. subcomment icon

      공복유지랑 식단관리가 정답인가봐요ㅎㅎ 다이어트도 아무나 못하는건데 제니씨님은 벌써 성공하시고 이미 멋진엄마 되신 것 같아요 ㅎㅎ 진짜 부러워요.. ㅠㅠ 앞으로 쭉 살 찐다생각하니 괜히 우울해서 저도 이제 시작해야겠어요!! 화이팅!!🙌🧡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늘 살빼고 수목원 사진 찍으니 핏이 달라져서 사진 찍는 맛이 나더라구요. 제 남편 결혼한 사촌 여동생이 애가 유치원 다니는데 여자애가 너무 돼지 같이 몸매 관리 안해서 만약 본인이 남편이였으면 동료든 친구든 만나서 같이 다니기부끄러울것같다고 하더라구요. 남편 회사 사람들이 제가 임산부인데 날씬한줄알고 남편이 저 똥배 있다고 하니 직장동료들이 놀랬데요. 임신전에 10kg쪄서 우울할때도 남편 직장동료분들은 결혼하고 얼마후에 절 봤으니 살찐 모습은 못봐서 다행이더라구요. 다시 살 결혼전 몸무게로 복귀하고 남편 직장동료들이 봐서 다행이예요 ㅠㅠ.. 남편들 다들 다른 부인들 몸매를 보나봐요 ㄷㄷ.. 제 남편은 직장동료분들한테 저 날씬하단 말 들어서 기분 좋아하는걸보니 예비엄마(저)가 살빼는게 저만 좋은 건 아닌것 같아요 ^^ 정말 욕심같아선 2kg 더 빼고 싶은데 담달부턴 애기 몸무게 생길거니 8kg감량까지만 목표 삼고 있어요. 오늘도 7.5kg 감량한것 유지하면서 걷기운동도 8천보했네요 ㅎㅎ 이레맘님도 화이팅입니다.💜

  2. 갑상선 수치 많이 높으시면 내분비 내과 진료 받으시길요 :) 임산부는 2.5 이하여야되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미 산부인과 추천 내과에서 검사 받고 5배 높은것 알고 매일 약먹고 있어요. 전 수치10.5...=_=... 임신 내도록 약 먹어야 된데요. 그러던지 말던지 좀따가 코인노래방이랑 오락실가요 ㅋㅋㅋㅋ. 걷기 운동겸 스트레스 풀어야죠 ㅋㅋㅋㅋㅋ 오늘도 몸무게는 -7.5kg 유지중입니다. 0.5kg 2주동안 더 뺄거예요+_+💕💕

  3. 우와 저도 비만이라 5키로 뺀 뒤 임신됐는데 사실 15키로 더 빼야하는 몸이거든요ㅠㅠㅠ 이런 몸으로 임신해서 걱정이 태산이에요.. 10주차인데 벌써 2키로정도 늘었어용 ㅠㅠㅠㅠ 임신전에 만오천보씩 걸으며 소식했는데 막상 임신하니 공복이 너무 울렁거려 미칠거같더라구용 ㅠㅠ 뭐라도 집어넣으니 살이찌고.. 초코 땡겨서 초코먹고…. 후 간식이라도 참고 곧 안정기니 30~40분씩 동네산책해야겠어요 ^^ 저도 산전육휴중이라 완전 집수니 되었는뎅.. 노력하면 빠지진 않아도 유지할 수 있겠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튼튼딱풀님 제가 그 마음 이해합니다. 소식보다 중요한게 공복시간 이세요.(입덧약은 사랑입니다. 비싸도 드시는거 목숨걸고 추천드립니다.) 최소 18시간~20시간 공복 가지시면 우리몸에 살이 스스로 살을 뺄려고 하거든요? 내가 적게 먹어야지 생각하면 폭식되구요. 제가 윗에 댓글중에 임신중에 다이어트해도 되냐는 질문에 예민하게 군 이유가... 살이 말로 빼는건 쉽죠.. 근데요. 4개월에 7키로빼는거 진짜 힘들거든요. 힘들게 살뺐는데 임신해서 못하는것도 많은데 임산부는 다이어트하냐?는 소리 듣으면 얼마나 맥빠지고 짱날까요? 지금 임신9주차에 뺀 살 유지하면서도 더 빠지고 있는 지금이 제가 더 신기하더라구요. 제가 돈이 많아서 쥬비스나 지방흡입이나 다이어트 한약으로 살뺐으면 임신중에 그걸 이어서 할 수 있을까요? 쥬비스 최소 5백만원에서 천만원깨지는걸 전 돈 안들이고 최소 운동과 유튜브에서 배운 한의사들의 말을 통해서 지금 공부해서 살빼는거거든요. 다이어트할때 커피도 끊으면 도움된다고 했는데 임신 사실 알고나서 커피 끊었더니 정신 맑아지고 잠잘자고 너무 좋아요. 제가 단 위에 댓글들 보시구요. 젤 중요한건 공복시간입니다 ㅇㅅㅇ!!! 화이팅 하시고 다이어트 할때 몰라서 걱정하는 개소리 무시하시고 나자신하고만 싸워서 이기시길 바래요. 화이팅입니당 💕

  4. 저도 몇년만에 앞자리4를 다시봐서 너무좋아했는데 생각지도않게 임신되고 다시50대ㅋㅋㅋㅋ 20대몸무게로 돌아가는건 포기하고있어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앞자리 4 !!! 제 절친은 쌍둥이 임신때 만삭때 55kg였다고 하네요.지금은 제친구 애들이 유치원 다니는데 몸무게가 48kg이예요. 저도 20대처럼 4로 시작하고 싶은데 출산하고 도전해봐야겠어요. 출산후엔 다시 4로 시작하실수 있을듯요!!! 부럽네요. 4로 몸무게 찍으셨다니요!

  5. 어떻게 운동 하세요??? 저는 초기라 피티도 정지해놓고 있는데 궁금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임신 진짜 초기 5~6주엔 멋모르고 만보씩 걷다가 너무 피곤하고 피비침도 있어서요. 지금은 하루 30분~1시간정도 동네 마실겸해서 산책수준으로 돌아다녀요. 임신전엔 헬스 한창해서 육아 관련책보니 임신 3개월전부터 운동하면 좋다고 했는데 저는 신기하게 헬스 쉬고 있다가 임신 3개월전부터 운동 빡시게 했거든요. 임신인걸 알자마자 아쉽지만 헬스장은 그만두었구요. 아쉬운 마음에 만보씩 걷다가 무리가 왔던거죠. 베이비빌리 글에서도 언뜻 매일 걷기운동은 좋다고 해서. . 주5회는 꼬박 꼬박 걷기 운동 30분은 하구요. 주말은 남편이랑 놀러가면 걷고 아니면 쉬어요. 진짜 임신 초기엔 홈트까지 티비보고 했는데 입덧에 갑상선 수치까지 높으니깐 최소한의 운동만 하고 있어요. 입덧 심하신 분들은 침대에 살거나 병원 응급실까지 가신다던데 저는 입덧약 먹고 돌아다닐순 있어서 다행이예요. 임신 관련 책에서도 산모의 체중 관리는 중요하데요! 임신당료오면 진짜 산모 건강에 너무 안좋잖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