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검진하고왔어요

2주만에 검사하고 왔는데 입덧땜에 먹고싶은것도 없고 맛있는지도 모르겠고 입맛이 없어 제대로 안먹어서 그런지 태아가 주수에 비해 작다네요ㅜㅜ 직장생활하면서 많이 피곤하기도 했나봐요. 시간이 지나면 태아가 커서 정상크기로 될수있겠죠? 아직 나올때까지 기간이 많이남았는데 괜히 걱정되네요. 다들 입덧에 고생이시지만 태아를 위해서 영양보충도 잘하시고 힘내세요~!!

댓글

1

  1. 저도 오늘이 9주 2일차에요!! 의사선생님이 아기는 하루가 다르게 큰다고 잘 먹고 잘쉬고 물만 자주 먹어주면 쑥쑥 큰다고 했어요!! 걱정 마세요ㅎ 금방 주수 따라 잡을 수 있어요ㅎㅎㅎ 저도 4주 극초기부터 입덧 시작해서 분수토에 울고 불고 많이 힘들었는데 지금은 그냥 먹고 토하자!! 마인드로 그냥 맘을 내려놓으니 우울감이 좀 덜 하네요,,ㅎ 내려 놓아야할것 같아요,,ㅎ 웃프네요 정말ㅎㅎ 우리 힘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