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몸의상태가 다 다르니 일단 다니시는산부인과 내원 하시구 처방받아서 약복용하시는게 맞는거 같아요ㅠㅠ 열이 높으면 아기 한테도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 병원꼭 가보셔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몸살 걸렸을때 꿀팁 없나요ㅠㅠ 넘 힘드네요ㅠ
오늘 아침부터 몸이 이상하더니 몸살이 쎄게왔네요ㅠㅠ..열도 38.5도 넘어가고 약도 마음껏 못먹고 헝헝..이제7주 차인데 애기는 괜찮겠죠? 아픈거 너무 싫네요ㅠㅠ
댓글
7
저도 이번에 감기가 심하게 걸렸는데 산부인과에서 열이 38도 넘어가면 바로 타이레놀 먹으라고 했어요
타이레놀 드세요 증상 심하시면 병원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열은 태아한테 좋지 않아요
저도 5-6주차때 열감기 심하게 했어요 39도까지 ㅜㅜ 병원 전화하니 타이레놀 한알 먹으라고.. 신랑이 물수건으로 몸닦고 그래서 열낮췄어요 아기 걱정 많이 했는데 10주, 잘 유지중입니다
열나는 즉시 다니던 산부인과나 큰병원응급실에 가셔서 약쳐방꼭받고 바로 열 내려야합니다 대부분 타이레놀먹으라고 할거에여 무조건 37도선으로 내려야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