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산부인과 선생님께 말씀드리니 유산균을 처방 해주시더라구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0주차 변비로 고생중....
변비로 고생중이에요ㅠ 화장실 갈때마다 넘 힘드네요... 변비이신분들 어찌 보내고 계신가요?ㅠ
댓글
5

탈퇴한 유저
광고 아니고 저 임신 전 자극성 강한 변비약(둘코락스 등등) 먹어야 겨우 보는 왕변비...앓던 사람입니다ㅠㅠ;;; 병원에서 닥터에디션 유산균 먹으면서부터 1일 1ㄸ하고 있어요;;; ㅎㅎ tmi로 남편도 먹고 나서 두세시간 뒤에 바로 쾌변했습니다^^;;; 아마 사람마다 케바케겠지만 유산균 균수 많을걸루 드셔보시는것이 어떨까여...?
저도 아침 눈뜨자마자 푸룬주스 한컵이랑 유산균 먹으니까 아~~주 좋더라구요^^
쿠팡에서 푸룬주스 사서 먹엇어용 저는 바로 효과봤네용 ㅋㅋㅋ 그래도 매일 먹지는 않으려구요
저눈 아침마다 요거트, 장음료, 사과 먹고 식사 후에는 먹는양이나 음식에 따라서 효소도 먹고 있어요-! 그뒤로 좀 스무스..? 하게 나오는거 같아여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