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괴로운 입덧ㅜㅜ

안녕하세요 9주1일차입니다 벌써 어머니의 위대함이 느껴집니다🥹🥹 첫 입덧은 6주차부터 미세하게 시작 됐는데 9주1일차인 오늘 너무너무 힘들어요 입덧약도 효과가 없구 오전에는 먹는게 두려울정도로 물만 먹어도 다 게워내고 몸에 기운도 없어서 오늘 입덧수액을 맞았는데도 효과가 없는걸까요 하루종일 배에 탄 느낌이고 열기운,두통까지.. 몸에 힘이 없어요🥲 보통 14-16주까지 이어진다는데 하루하루가 고단하네요 정말 먹고싶은 음식도 없고 영양제조차 먹기 힘들어서 매일 못챙겨먹고 있는데 모두 어떻게 견디셨을까요ㅠㅠ 안그래도 저체중인데 더 못먹기도하고 혼전임신이라 급하게 결혼준비까지 하고 있는중인데 심리적으로도 힘들고 우울해지는데 혹시나 태아한테 안좋은 영향이 갈까봐 걱정이네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같이 힘내고 건강하고 예쁜 아기 순산하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6

  1. ㅜㅜ완전 이해해요ㅠ 저도 8주부터(지금 10주) 너무심해서 새벽에 일어나 혼자토하고 울고 그래도 먹어야하니 먹고 ㅜㅜ너무힘들더라구요 2주그렇게 살다보니 익숙해지는거같아요 ㅎㅎ 파리바게트 샌드위치가 전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먹어야 그나마 좀 버팁니다!!화이팅

    1. subcomment icon

      그 힘든 입덧을 적응하셨다니.. 정말 존경스러워요ㅜㅜ 그래도 입맛에 맞는 음식이 있으시다니 다행이에요^^ 이렇게 힘든 순간을 이겨내는것도 훌륭한 엄마로 성장하는 과정이겠죠? 화이팅!!!!!

  2. 저도 6주차부터 입덧이 심했어요.. 지금 9주6일차인데 미치겠어요.. 하루가 생활이 안되고.. 입덧약도 큰 효과없고..먹고 게워내고 미치겠어요... 어디서보니 수분 많은거 먹지말고 참크래커 같은거 먹으래서 낼부터 해보려구요ㅠㅠ 힘내세요! 얼른 입덧도 없어지고 건강히 순산할날만 있길요!

    1. subcomment icon

      글에서 힘듦이 여기까지 느껴지고 너무 많이 공감되네요ㅠㅠ 하루종일 기운이 없어서 시체마냥 누워있는게 일상이구.. 입덧 심해도 뱃속에 아이는 무럭무럭 잘 큰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같이 화이팅해요🥲❣️❣️

  3. 입덧 빨리 없오지는 뷴들는 10주차에도 입덧이 점차 수그러든대요 저도 10주되니까 전보다 훨씬 생활하기 수훨하더라구요 ㅠㅠ 많이 힘드시죠?? ㅠㅠ 힘내요 !!

    1. subcomment icon

      정말 희망적인 댓글이에요...🥹저도 10주 지나면 괜찮아지길.. 기운좀 받아갈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