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첫째 초산때 13주에 태동느꼈었어용! 원장님께서도 태동 맞다하셨구 예민해서 일찍느낀거라 하시더라구용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에도 태동을 느낄수 있나요?
9주차 6일되는데 갑자기 아랫배에서 뽀글뽀글 기포 터지는 느낌을 두번 작게 느꼈는데 태동일까요??
댓글
11
아직은 아닐거에요~~ 마른몸은 더 일찍 느낀다고 하긴하는데 저도 넘 기대돼요 ㅋㅋㅋ

지금은 아기 존재가 느껴지지 않아서 ‘잘 있는건가?’ 궁금하고 하루하루 기대감이 커지고 있어요😊
초산은 20주 전후에 태동을 느낀대요!! 얼른 느껴보고 싶어요 ㅎㅎ

저도 아기랑 교감할 날을 기다리고 있어요!!
저도 원장님한테 물어봣는뎈ㅋ𐨛20주는 지나야한데용 𐨛 𐨛 𐨛 𐨛

아직 멀었네요 😁
음...가스..가아닐까욤....?ㅠㅠ

제 주변 반응도 가스인거 같다고 말씀하시네여 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