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1일차 젤리곰을 기대했으나

젤리곰 모양은 못봤네요ㅠ 젤리곰 보신분들은 질초음파로 하셨나요??? 전 배로 보자고해서 배초음파봤는데 쉬 꽉찬 방광만 잘 보이고 아가는 너무 쪼그마하게 봤네요ㅠ 화장실을 갔다 갔어야했는데 안마려워서 깜빡했더니...ㅎㅎㅠㅠ아쉬워요 3주뒤가면 젤리곰이 아닐텐데ㅎㅎ ㅠ

댓글

6

  1. 저도 오늘 9주2일차로 배춈파로 젤리곰이 아닌 통닭 보고 왔어요ㅎㅋㅋㅋㅋ 초기에 배춈파 할때는 꼭!! 소변 보고 봐야지 잘 보인다고 저희 간호사분이 꿀팁 전해줬어요ㅎ

  2. 저는 8주4일 처음내원해서 임신확인 배춈파로 심소확인하고 팔도 흔들고 젤리곰 아가 본거같은뎅~ 젤리곰이랑 하리보랑 혹시 다른걸까용?🤔🤔

  3. 혹시 영상도 받으셨으면 돌려서 봐보세용! 저도 진료볼때는 젤리곰 아니네ㅠㅠ 이랬는데 영상으로 애기 이리저리 돌려볼때 하리보모양 보이더라구요!!

  4. 네 저는 9주에 질초음파로 젤리곰봤어요!! 배초음파는 10주 넘어서 해야 보이지않나요?!ㅠㅠ

  5. ㅎㅎ 네 저는 7주차에 질초음파로 젤리곰 봤습니다! 젤리곰 너무 귀여운데 ㅠ 아쉬우실것 같아용! 배초음파는 9주차쯤 보나보네요 첨 알았어요!

    1. subcomment icon

      다음주에 질초음파로 해달라고 할까봐요! 아까 속으로 고민만하고 말을 못했는데ㅠ이때만 볼수있는거니 넘 아쉽네요ㅠ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