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탄산 다먹었어요 ㅜㅜ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인데.....탄산수 드시는 분 계신가요?ㅠㅠ
진짜 너무 밥먹는데 속 울렁거리고 느끼하면 밀키스 제로나 사이다 제로 마셨는데요 아무래도 제로라도 입에 단거라서... 탄산수를 마실까 하는데 초기에는 탄산수든,커피든 자제하는게 좋다라고들 하셔서...ㅠㅠㅠㅠ 속이 넘 더부룩해서 탄산수라도 먹고 싶은데 그냥 마시고 계시는 분 있나요? ㅠㅠㅠㅠ 그 좋아하던 콜라는 끊었지만... 탄산은 포기를 못하겠어요 ㅠㅠㅠㅠㅠ 이거저거 공부하다보니 오늘은 커피 생각도 진짜 절실하네요. 커피는 일주일에 1번 디카페인으로만 마시고 있는데 오늘따라 넘 생각납니닷....... 다른 초기 임산부분들께서는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해요. 저는 음식도 그냥 자극적인거 아닌거 안가리고 그때그때 당기는거로 그냥 먹는데 다들 탄산수든,커피든,음식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댓글
28
저도 그냥 다먹어요 대신 하루에 한캔만 ㅠㅠ 커피도 한캔 음료도 한캠!
커피 너무 좋아해서 일리터 아아 사먹곤 했는데 임신하고서는 아예 끊었어요 왜냐면 한잔으로는 성이 차지 않기 때문에 ㅠ 대신 카페인 안 든 음료는 다 먹어요 제로도 원하면 다 마시구여 그리고 카페 가면 다른 음료 칼로리랑 당분이 부담이라 페퍼민트 아이스 주로 마셔요

잘 참으시네용! 저는 콜라나 커피는 일주일에 1번 정도? 콜라는 종이컵 한 잔 정도 많게는 두잔 커피는 그냥 마시고픈거 디카페인으로 1잔정도 마셨는데 오늘따라 많이 생각나서 써봤네용ㅎㅎㅎ 오늘은 그래서 디카페인 믹스커피로 1잔만 할까합니다.ㅎㅎ
저도 커피랑 탄산수 매일 먹어요 ㅋㅋㅋㅋㅋ거의 제 생명수입니다ㅜㅠ

생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극히 공감하고 갑니닷.....
오오 저도 오미자가 자궁에 좋대서 오미자청+탄산수 먹어요

오미자청 시켜야겠네요~~ㅋㅋㅋ 다들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