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 때문에 고생

임신10주차 입니다 질염때문에 고생입니다ㅜㅜ 병원가도 먹는약은 처방이 안되기에 아래 소독하고 약발라주셧는데 그래도 간지럽고 아프네요ㅜㅜ 바르는약 사서 바르고 싶은데 약국에서 임산부라 얘기하고 바르는약 사서 발라도 될까요?

댓글

7

  1. 약 처방 안해주시나요?!ㅠㅠ 저도 가렵고 분비물이 많아서 가보니 질염이였어요ㅠㅠ 너무 힘들다고 말쑴드리니 짜서 넣는 약 한개 질정 한개 주위 바르는 약 한개 총 3종류 처방받았어요! 하루만에 천국을 맛봤답니다..

  2. 저도 밑에가 가렵고 냉심했는데 질유산균 일주일먹고 확 좋아졌어용

  3. 산부인과에서 약처방 안된대요?ㅠ 저도 10주차됐는데 분비물도 좀 많아지고 불편해서 라이너쓰다가 질염걱정되더라구여.... 잘 말려주고 저녁에는 트렁크팬티로 입고자는것도 통풍 잘돼서 도움이 되더라구요.

  4. 질염은 면역력이라 저는 비타민c 막 여섯알씩먹었어요ㅠㅠ그렇게 하루만 먹어도 간지러운거 쏙들어가더라구요! (비타민씨는 수용성이라 흡수될거되고 다 몸밖으로 나와서 많이먹어도된대용ㅇ)

    1. subcomment icon

      너무 자주는 과복용안하시는게 좋아요 결석생길수있다더라구요 저아는분도 입헤르페스때문에 과복용하다 그랫구요

    2. subcomment icon

      어머어머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5. 저는 샤워후 꼭 말려주고 비판텐 3일발라봣더니 걍 괜찮아졋어요ㅠㅠ 특히 샤워후 드라이기로 꼭!!!!!!말려주는게 중요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