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니깐 더 부ᄋㅓ요 전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1주차 압박스타킹 지금부터 해야하나요?
며칠 전 병원 진료를 봤는데 지금부터 출산 후 까지 매일 압박스타킹을 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직 11주차라 다리가 많이 부은 것도 아닌데 신으면 불편할 것 같아서 ㅠㅠ 지금부터 신는게 맞는걸까요? 첫 임신이라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
댓글
3
저는 평소에도 다리가 자주 부어서 임신 전에도 압박스타킹을 하고 있어서 계속 허고 있어요! 확실히 한 날과 안한날 아침에 일어났을때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매일 끼고 여행갈때도 챙겨가요ㅎ 사바사 아닐까요ㅎ

그렇군요 저도 요즘 종아리가 엄청 땡기더라구요 ㅠㅠ 착용해봐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