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걱정하지 마세요^^ 저도 작다고했는데 2주뒤에가니깐 주수에 맞게잘크고 심장도 잘뛰고 건강하다고 했어요~^^ 지금과 2주뒤 젤리곰을 만나시게되면 걱정이 사라지실거에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5일 애기집

6주하고 5일 됬는데 심박수는 127bpm 이고 애기가 다른사람들에 비해서 많이 작은것같은데 저정도가 맞나요?ㅠㅠㅠ아니면 조금 기다려볼까요ㅠㅠ
댓글
4
전 7주차 갔을때 그 정도였어용 1.3센치라구 하셨어요ㅋㅋㅋㅋ 7주차에서도 작은데 6주차라고 클까용 ㅎ 너무 걱정마세요~잘 크고 있을테니 미리부터 불안해 마셔요 ㅎ 엄마가 불안해하면 애기도 걱정할거에요ㅎ
심장박동소리 들으셨으면 주수에 맞춰 아주 잘자라고. 있는것 같은데욤~~^^ 걱정하실필요가없을것 같아요~아기가 너무 작으면 심장소리도 못듣는답니당~~
저 어제 보고왔는데 6주3일!? 됐다고 했는데 저정도였어요 ㅎㅎ 그리고 앞으로 훅훅 큰다고 하더라구여 걱정하지마세요 심장소리 들으셨어요?? 저는 어제 심장소리듣고 마음이 한결 편해지더라구여 마음이 편해야 아기도 편하게 있을거에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