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께 여쭤봤는데 괜찮다고 써도 된다고 하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후시딘하고 마데카솔
손톱옆이 까져서 너무 따가운데 후시딘하구 마데카솔 쓰면 안좋다해서ㅠㅠ 대체로 뭐가잇을까요??? ㅠㅠㅠ
댓글
6
그 정도는 발라도 된다 하셔서,,, 저두 일주일 이내로 소량 조금 발랐어요 ㅎㅎ
후시딘 안에 항생제 있어서요 ㅜㅜ 비판텐 같은거 바르세요

ㅠㅅ ㅠ 슬푸네야
아,,바르면 안좋은건가보네요,,도움이 못드려 지송해요,,정보 얻어가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