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2일차 무증상?

첫째땐 3주차때부터 입덧때문에 고생했는데 4~6주정도 까지는 먹덧처럼 막 먹고 안먹으면 울렁거리고 저녁밥먹을때까지는 항상 두공기씩 먹고 그랬는데 7주차부턴 먹덧도 없어진거같구 임신전이랑 똑같이 한공기에서 반공기정도만 먹고 속이 살짝 느글거리는 느낌에 시간조금 지나면 느글거리는것도 괜찮아지구 먹고싶은것도 많이 없어지구 제한적인데 이거마져도 먹으면 얼마 못먹어요,,, 태동도 못느끼는 시기라 아가도 잘있는건지 걱정되는데 저같은분들 계시나요? 심지어 뱃속에 아가가 있는지도 한번씩 의문이에여,,,🤣😂😅

댓글

12

  1. 저도 입덧없고 병원가는거 아니면 아기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 길이 없어서 한번씩 얘가 잘 있나 궁금하기도 해요 ㅋㅋㅋ 어제 병원가는 날이었는데 잘 있더라구요 무럭무럭 성장중..ㅎ 걱정마세요 잘 있을 거에요

    1. subcomment icon

      잘있겠죠?ㅜ 아가만 믿어야겠어요ㅎㅎ

  2. 저도 입덧이 없어서 애기가 잘잇는지 불안함당ㅋㄲㄱ미세한증상으로 위안 얻고잇어영ㅋㅋㅋㅋ부모님은 맘 편히 먹구 잘지내고 있으면 된다고 안심하라공ㅋㅋㅋ해서 2주 더 기둘려서 애기보러 가려그영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전 화요일에 보러가는데 몇일안남았는데도 마음이 급해지네용ㅋㅋㅋㅋㅋ

  3. 저두 걱정되서 일주일에한번씩 초음파본게 벌써 9주네요 이제는 의사쌤이 심장이 이만큼 우렁찬건 걱정안해도된다고ㅋㅋ4주뒤에보재요

    1. subcomment icon

      전 담주 화요일에 보러가는데 잘있었으면 좋겠네용ㅎㅎ

    2. subcomment icon

      저두요ㅋㅋ저 또봐여ㅋㅋ

  4. 저두 입덧없어요!̆̈ !̆̈ 배만 콕콕 아프구

    1. subcomment icon

      전 배도 안아픈거같아요,,,ㅜ

  5. 저도요.. 첨부터 없던것도 아니고 메스껍고 소화안되고 방귀끼고 소변마렵고 가슴아프고 다 하다가 7주인데 갑자기 다 괜찮아요..ㅠㅠ 입덧없으면 좋다지만.. 피비침에 병원갔더니 유산기가 잇대서 누워서 요양중이라 더 불안해요!

    1. subcomment icon

      전 유산기도 없어서 진짜 둘째인데도 첫째랑 반대라 그런지 전혀 모르겠어요ㅜ

    2. subcomment icon

      아주 건강하게 잘 있을거에용!!ㅎㅎ 첫째랑은 또 다른 귀염둥이가 태어나려나봐용~!! 넘 불안하시면 병원을 다녀오는게 엄마한테 더 좋대요!! 화이팅!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