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같이 일하는 언니가..

남편이랑저랑 자영업으로 둘이 카페하고있는데요 알바생으로 있는 언니가.. 저 매운거좋아한다니 자꾸 아토피생긴다 뭐다 뭐 그리 참견을 하는지.. 저희 신랑은 그말듣고는 매운거줄이자는둥 그런소리해서 못먹어서 스트레스받는게 더 안좋아 라고했더니 또 그와중에 옆에서 ' 맞아요 먹는게나아요 ' 이러고. 혼자 아주 북치고장구치고ㅡㅡ 언니 그럴꺼면 얘길하지마세요~ 라고 해버렸네요.. 임신은 내가했는데 이리 훈수두는사람들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댓글

3

  1. 그래도 임신해서 축하하고 몇마디라도 조언한다는게 그런거 같애요.. 나름 사장님이라고 챙긴거 같애요 그러니 넘 화내지 마셔요. 듣고 맞는말이고 동의하면하고 아니면 안하면 되죠 일일히 듣고 스트레스 받지 마셔요~~

  2. 어휴 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ㅠㅠㅠㅠ 알아서 잘 하고 있는데 말이죠ㅋㅋㅋ 얼마전에 병원갔을때 원장선생님이 그런류가 땡길거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 먹어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하... 알바생 주제에 선 넘네요.. 저는 대구 30년 이상 살아서 매운 음식 좋아하는데 매운게 땡기는건 당연하구요. 남이사 매운걸 먹던지 말든 왜 간섭인지...임산부 매운것 땡길수있죠. 저도 지금 얼큰 칼국수 사서 집에 가는데요..(편의점) 입덧하는데 먹는걸로 지랄하면 진짜 빡칠듯요. 쏘야님도 언니알바생한테 한소리할 구실 만들어서 지랄 하시는 건 어떠세요?=_=.... 빈틈 없는 사람은 없자나요. 아니 왜 사장한테 지랄을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