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주부터 7주까지는 뭔가 욱신거리면서 아팠거든요. 생리통보다 더 심하기도 하고.. 특히 잘 때 더 그래서.. 아기집 만드느라 아플 수 있다 하더라구요. 그 때 한창 아기집 많이 커질 때긴 했어요. 지금은 9주인데 어쩌다 한번씩 갈색냉 아주 약간 나오고 좀 아프긴 한데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랍니다. 선홍빛 피비치고 그런거 아님 괜찮을거에요. 불안하시면 병원가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배아픔
7주4일째부턴가 생리통처럼 기분나쁘게 배가 자꾸 아프네요ㅠㅠ 3일째 이래요 잊을만하면 또 배가아프고 배아파서 잠도 못자고있어요ㅠㅠ 정상인가요?
댓글
5
병원가보세요 그게 안심되지않을가요

탈퇴한 유저
뒹굴거릴정도로 아프시면 병원가심이,,
저도 그래요 ㅜㅜ 생리전에 약간 묵직하게 욱씬거리는...

이리저리 뒹굴거리며 못자고있는데 괴롭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