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면 두명 중에 한명은 불면증이 생긴다는데 그게 저희들인가봐요..저도 오늘 한숨도 못자고 있네요ㅜㅜ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그런가요ㅜㅜㅋ10주차~
새벽만되면 눈이 번쩍! 잘 자다가도 새벽만되면 눈이 떠지고 말똥말똥해요~ 배도 급고프고..달작지근한 멸치에 밥만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어요ㅜㅜㅋㅋ 낮에는 또 울렁거리고 입맛없다가도 새벽만되면 뭐든 맛있어요ㅋㅋㅋㅋ 밤에 안자면 태아에게도 안좋겠죠ㅜㅜ? 이런 불면증 어떻게하면 좋을까요ㅜㅜ.... 다들 노하우가있나용?!?!
댓글
24
저도 지금 배고파서 깼어요..ㅠㅠㅠㅠ 이 시간에 먹어도 되는지 계속 고민하게 되네요ㅠㅠ

저 새벽 네시에 배고파서 깼어요..물에 아이비 크래커 몇개 씹어먹고 일곱시에 겨우 다시 잠들었지뭐에요ㅠㅠ
워메. 동지가 많았넹 ㅋㅋㅋㅋ
저도 새벽에 엄청깨요ㅠ ㅠ,,,
우왓,, 임신 극초기때는 잠이 너무 쏟아져서 걱정했는데 요즘은 밤에 잠이 안와서 걱정이에요 ㅋㅋㅋ 어제 새벽 4시에 잔 1인입니다 ㅠㅠㅠ 오늘로 11주차 진입했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