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넷째 대단하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네번째아이 9주 열무😍

7주때 초음파 사진이지만 현재는 9주차에 접어들어요!! 저는 40개월 28갤 12갤 세아드님을 키우고 잇는 삼형제맘입니당😆 연연연생들이지만 잘 키워보려고 노력중이에요!! 열무 보러가고 싶어서 얼른 화욜이 왔으면 좋겠어용!!
댓글
6

탈퇴한 유저
와 넷째 너무 대단하세요! 게다가 연연연생이라니! 열무도 건강하게 자라자

둘찌 태명이 햇살이엿는뎅ㅎㅎ


탈퇴한 유저
어머 신기해라 ㅋㅋㅋㅋㅋ
우와! 넷째! 대단하세요😆

모든 엄마들은 대단한것 같아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