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도선다 라는건데.. 전 6주정도부터 증상이 있었어요ㅠㅠ 신경통처럼 찌릿해서 제대로 걷지도 못하고ㅜㅠ 마사지같은거 유튜브에 많이나와요!! 한번 남편분께 부탁해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10주차인데 꼬리뼈ㅠㅠ
지금 10주차인데 앉았다 일어날때 침대에서 움직일때 와 꼬리뼈 너무 아파요ㅠㅠ 산부인과에서는 다 그런거다 라는 식으로 자궁이 커져서 그런거라고 하시는데 다들 이러신가요? 그리고 라면 왜이리 땡기는지ㅠㅠ 어제 비빔면에 삼겹살 먹고 오늘 낮에 또 라면 먹었어요...ㅠㅠ
댓글
6
저도 평소에 잘 먹지않던 라면을 그렇게 많이 먹고 있어요,, 문제는 밥은 싫고 라면 짬뽕 이런것만 먹는다는점..ㅠㅠㅠㅠ 밀가루보다는 다른 면으로 대체해서 먹는게 좋다고 하던데.. 그냥 라면이 맛있네요ㅎㅎ 뽀또맘님은 꼬리뼈가 아파서 힘드시겟어요~ 저는 꼬리뼈말고 오른쪽 엉덩이 골반뼈(?) 라고 해야하나 그쪽 뼈가 뒤틀리는 느낌이라 누워서 엉덩이를 들었다가 내리면 뚝! 하고 뼈가 맞춰지는 소리가 나면서 괜찮아지기를 반복하더라고요 ㅜㅜ 엄마가 되는 길은 정말 쉽지않구나.. 싶어요. 우리모두 힘내요 화이팅!!😄
전 완전 반대에요 ㅋㅋㅋ 임신전에 고기 라면 진짜 맨날 먹었는데 지금은 생각도 안나네요 ㅋㅋㅋㅋ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통증있어요 ㅠㅠ
전 등이랑 허리가 넘 아프던데ㅠㅠㅠㅠㅠ 꼬리뼈 아프시면 앉아계시는거 힘드시겠어요ㅠㅠㅠ
저는9주차,,히히 저도 임신전에는 라면 별로 안좋아 했는데, 요즘 라면에 푹빠져서 큰일이에요ㅠㅠ 하루에 한번은 꼭 먹는것 같아요ㅠㅠ하핫 그냥 애기가 먹고싶은가보다 하고 먹고싶은거 먹고있어욤 그리구 꼬리벼랑 골반 통증도 아휴아휴ㅠㅠ 걸을때마다 삐걱삐걱 되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