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수 있는걸 찾아보세요 저도 속안좋으면 암것도 못먹겠더라구요.. 삼시세끼 못먹고 딸기마저 토했는데.. 어제오늘 살만하네요 10주쯤 피크였고 오늘 11주1일입니다. 우리모두 힘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일때 안먹나요 조금이라도 먹나요?
9 주 3일짼데 입덧으로 힘들어요ㅜㅜㅜ 굶으면 배는고프지만 위가 쪼그라들지만 입덧은 조금덜해요 근데 머라도 집어넣으면 헛구역질에 울렁울렁대는데ㅜㅜㅜ 어머님들은 울렁거려도 먹나요? 그냥쫄쫄굶나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입덧약을 먹고 전 조금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
저도 좀 꾸역꾸역 먹으려고 합니다유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두 억지로 먹어용 토해도 부담 덜한것들로.. 안먹으면 안먹은대로 힘들어서 그냥 먹고 시원하게 토하고 반복하고 있어용😞ㅎㅎ
억지로라도 먹어요.. 저 토덧하는데 속 비어잇으면 토할때도 오히려 더 힘들더라구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