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오일이랑 크림 클라랑스꺼 쓰고있어욥^^ 안미끄덩거리고 향도 거의 안느껴져서 만족하구있어요! 저도이제 8주되구 담주에 배촘파로 만날거같은데 두근두근되네용ㅋㅋ젤리곰 볼수있으면 좋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젤리곰 자랑이용~~^^

오늘 8주차들어가는 주였는데~ 혹시 나도 젤리곰볼수 있을까하고 갔는데~~ 뜨억~!!!! 오늘부터는 배로 초음파볼수 있다고해서 배로봤는데 감동이 이루말할수가 없네요~~~ 남편이 볼거리걸려서 혼자가서 보았는데 심장소리도 들려주시고 젤리곰보니 눈물이ㅠㅠ 저희 별똥이는 옆으로 누워만 있다고ㅠ 저한테 잘때 새우모양으르 주무시냐그 묻더라그요.. 천장보고 자야겠어용ㅎ 엄마잠버릇 따라하는듯해서ㅋ 그래도 아이가 주수에 맞게 잘크고있담서 걱정하지말라시는데 의사샘 한마디가 참 힘이되네요~^^ 그런데 튼살크림을 지금부터 발라주라고하는데 혹시 튼살크림 추천해주실수 있으실까용? 찾아봐도 어려워서ㅠㅠ
댓글
3
꺄 귀여워요! 제아가는 통닭같던데 ㅠㅠ !!

저는 옆으로 누워있다고해서 정면샷으로보그 싶어요ㅎ 왠지 정면보믄 통닭처럼 보일거같아용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