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하루에 물 얼마나 마시구 계세요?

전 임신 전에도 물을 잘 안먹던 사람이라 물 먹기가 너무 힘드네요ㅠㅠ 맹물은 잘 안맥혀서 루이보스타서 마시고 있는데, 하루에 1리터 먹으면 제 기준 진짜 많이 마시는건데.. 더 마셔야겠죠?ㅠㅠ 아 너무 힘두러요ㅠㅠ 다들 잘 드시고 계신가요ㅠㅠ

댓글

15

  1. 저는 물비린내땜에 물못먹겠어요ㅜㅜ임신전에도 예민했는데 애기가지구 더심해요ㅠㅜ회사에서 둥글레차만먹다가 다먹어서 어쩔수없이 녹차먹어요ㅜㅜ안좋을까봐걱정되지만 생 물은 넘기기가 힘드네요ㅜㅜ물가득 녹차 조금 우려내서먹어요ㅠ

  2. 물 마시기 힘들어도 꼭 드세요!! 영양좋은 음식, 영양제 챙겨먹듯 물도 아주 중요해요 약이라 생각하고 2리터씩 억지로 마시고 있어요 ㅠㅠ

  3. 진짜 의식하고 억지루 마셔요..ㅋㅋ 임신전에먹던 차가 갑자기 역해서 루이보스티 좋다길래 이걸루먹어요 보리차다~~ 생각하면서 먹습니다요 ㅠ

  4. 전 입덧있을때는 딱 술마신담날 느낌이라 그런날은2리터도 먹더라구여 근데 또 입덧없을땐 저도 1리터도 안먹는거같아요ㅎㅎ

  5. 목이 너무 막혀서 뭔가를 계속 마시기는 하는데 맹물도 마셨다가 보리차도 마셨다가 그래요 루이보스 바닐라향으로 사서 그런지 더 미슥거려서 잘 못 마셔요 ㅜ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