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없던 임신성비염이 생겼어요ㅜㅜ 감기아니구 비염이에요ㅜㅜ낮보단 밤에 그리구 자다깼을때 코가막히고 건조해서 다시잠들기도 힘들어용ㅜㅜ가습기꼭하세용 아주조금이나마 도움이된답니다 :) ㅎㅎ힘내세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성 비염인가요. ㅠㅠ
10주차에요 요즘 밤에자면 코가 막혀서 입으로 숨쉬고 세수할때 코 풀면 콧물이 이만큼 나와요ㅠㅠ 가래도 있고… 재채기도 자주해요ㅠㅠ 어릴때 충녹증 앓고 성인되서는 전혀 비염증상 없었는데 ㅜㅜ 요새 황사 미세먼지 탓인지 비염증상땜에 삶의 질이 떨어지네요ㅠㅠㅠㅍ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도 요즘에 감기몸살 +코막힘 +목따가움 시전이에요ㅠㅠ 미세먼지 진짜 조심하셔야해료ㅠㅠ
저도 평생 비염없이 살았는데 잘때 코가 잘 막혀요ㅜㅜ 가습기 풀로 돌려도 자주 막혀서 답답해요 흑흑
임신성 비염일수도 있어요 저는 임신하고 더 심해져서 가습기를 틀고 코세척을해봐도 안되더라구요 요즘 날씨때문에 더 심해졌어요
침대 옆에 가습기 틀어놓고 주무시면 어떨까요? 저도 갑자기 코딱지도 잘 생기고, 재채기도 자주 나고 하는데 가습기 틀고 자니까 확실히 좋아요

아ㅜㅜ 가습기가 없는데 이참에 구매해야겠어요… 건조해서 그런거같아 물바구니 놔두고 자니 쫌 났더라구요!! 맘님 감사해용 ㅜ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