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터졌어요 ㅋㅋㅋㅋ진짜ㅜ지니같아요 너무귀엽네여 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램프의 요정같죠??

9주1일차때 보고온건데 팔도 팔짱긴것 같고 다리조 개구리다리처럼 하고있는것 같더라구요 2주만에 엄청 자라있던데 담번엔 12주에 오시라던데 얼마나 컸을지 궁금하네요 둘째인데도 신기방기
댓글
7
아 넘 귀여워요ㅠㅠ 저는 월요월보ᄅㅓ가요!̆̈ !̆̈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벌써 엄마 아빠 즐겁게 해주네요
램프의요정 너무 귀여워요ㅠㅠ 아가들만의 특색있는 자세들이 넘 큐티뽀짝해요🫶


탈퇴한 유저
마자요 너무 귀여워요 애들 다 첫째는 항상 안움직였는데 자느냐고 이아이는 팔다리 막 움직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어머 ㅋㅋㅋㅋ너무 자세가 귀여운거 아닌가요🌸🤣엄청 커져있을거같네요 저도 다음주면 12주라 기대가 돼요🥺


탈퇴한 유저
포즈보고 진짜 웃음나오더라구요 그니깐요 12주면 또 얼마나 커있을지 기대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