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피스같은데 첫째때 아시클로버 연고 발랐던 적 있어요! 약국에 문의하고 사용해보세요 그냥 두면 진짜 안나아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술이 이상해요..

몇일전부터 입술이..ㅠㅠ 부르텄다고해야하나; 한번도 입술이 이렇게 되어본적이 없는데, 따갑고 껍질이 계속 일어나고 딱딱해졌어요ㅠ 양치할 때마다 괴롭.. 밥먹을때도..안그래도 입덧 때문에 힘든데 ㅠㅠ 약국에서 뭘 사다 발라야할까융ㅠ 산부인과 검진일은 담주라서.. 그전에 약국에서 연고라도 사다 바를까싶은데 임산부도 바를수있는 연고가 있을까요ㅠ. 요런 경험 있으신 분들 도와주세용
댓글
6
저도..ㅜ
바세린은 립밤용으로 사서 바르셔야될것같아요. 파란뚜껑?그건 석유추출물이 들어잇다고하네요ㅠㅠ!!
저는 워낙 입술에 립밤을 수시로 바르는 사람이라(자기 전/ 양치 후/ 언제든ㅎㅎ) 바세린 발라보세요 듬뿍 ~

오호 바세린부터 한통사놔야겠군요ㅎㅎ

방이 건조하면 가습기 틀어놔도 좋을듯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