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나신거에요?! 갈색은 괜찮을거에요..그만큼 피가 천천히 흐른다는거니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방지주사
오늘 10주인데 이주 소량이지만 갈색냉이 있어서 병원을 다녀왔어요. 자궁경부폴립과 애기집 바로 밑에 피고임이 있어서 질정넣구 유산방지주사 맞고 왔어요 .. 주사 맞고 눕눕생활하다보면 괜찮아지겠죠..? 안정기가 코앞인데요 너무 불안하네요.. ㅠㅠ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