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태열인가요?아님 두피염증일까요ㅠㅠ

이거 태열인가요?아님 두피염증일까요ㅠㅠ

속상해죽겠어요ㅠㅠ 온도 습도 다 마춰서 시원하게 해주는데도 안내려 가네요. 원래 얘가 열이좀많아서 패드며 베개며 다 시원한걸로 바꿔줬는데도 이러내요ㅠㅠ

댓글

5

  1. 흑흑 저듀 태열 넘 속상 ㅜㅜ

  2. 저희애기두 똑같았는데 놔두니깐 눈주변까지 내려와서 급하게 수딩젤바르고 마르면 보습크림이나 비판텐도 하루에 한번 정도 발랐어요 3일 이면 없어졌어요!!

  3. 태열이예영 방온도 22-4도 습도 50도 유지하시구 아기를 좀 시원하게 입히기구여! 수딩젤 수시로 발라주면 금방 사라져요

    1. subcomment icon

      집이 남향쪽이라 해가너무 잘들어와요 그래서 그런지 집이 오전만되면 너무 더우서 에어컨켜도 아직 시원하게 안나오더라고요ㅠㅍ 다른또 좋은방법있을가요?

    2. subcomment icon

      해는 상관 없어영 22-4도 유지해주면 조하용! 저도 해 잘들어오는데 태열 올라오다가 옷 시원하게 입하고 그러니 금방 사라졌어영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거 태열인가요?아님 두피염증일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