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저듀 태열 넘 속상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태열인가요?아님 두피염증일까요ㅠㅠ

속상해죽겠어요ㅠㅠ 온도 습도 다 마춰서 시원하게 해주는데도 안내려 가네요. 원래 얘가 열이좀많아서 패드며 베개며 다 시원한걸로 바꿔줬는데도 이러내요ㅠㅠ
댓글
5
저희애기두 똑같았는데 놔두니깐 눈주변까지 내려와서 급하게 수딩젤바르고 마르면 보습크림이나 비판텐도 하루에 한번 정도 발랐어요 3일 이면 없어졌어요!!
태열이예영 방온도 22-4도 습도 50도 유지하시구 아기를 좀 시원하게 입히기구여! 수딩젤 수시로 발라주면 금방 사라져요

집이 남향쪽이라 해가너무 잘들어와요 그래서 그런지 집이 오전만되면 너무 더우서 에어컨켜도 아직 시원하게 안나오더라고요ㅠㅍ 다른또 좋은방법있을가요?

해는 상관 없어영 22-4도 유지해주면 조하용! 저도 해 잘들어오는데 태열 올라오다가 옷 시원하게 입하고 그러니 금방 사라졌어영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