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림 딸꾹질 재채기 많이 하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트림하면서 토😥
트림하면서 토하는 아가들 많나요?ㅠ 토하면 딸꾹질도하고ㅠ 추워서가 아니고 토하고 딸꾹질을 하는데ㅠ 속역류때문인건가.. 압타밀 먹고 있는데 분유를 바꿔야하나 심히 고민되네요😢
댓글
4
속역류 증상 중 하나긴해요 ㅠㅠ 근데 트림자세를 너무 급하게 바꿨거나 트림을 너무 세게시키거나 배를 많이 압박하면 그렇게 되기도해용~!! 매번 그러는게 아니라면 트림할때 천천히 가볍게 시켜줘보세용!!
저희아가는 트름시원하게하면 딸꾹질하던데용

저희 아기도욬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