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티비에 볼게 없어서 저도 엠넷에 음악프로그램 자주봐요!! 그나마 노래는 딱히 보지 않고 뭘 하지 않아도 듣기만해도 되는거다보니 자주 듣습니당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돌 노래나 Kpop 좋아하시는분 없나요 ㅎㅎ
성격이 그래서 그런지 자장가나 동요는 오글거리고 유튜브로 딩고 켜놓고 불러주는건 할수있는데 아가한테 이런거 들려줘도 되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 어젠 성시경 오늘은 에이핑크 마마무 틀어놓고 불러주고있네요..😅
댓글
20

마자용ㅎㅎㅎㅎㅎ 저도 볼게없어서 오늘은 봤던 드라마 정주행하네요...
ㅋㅋㅋㅋ 전 BTS로 갑니다 ㅋㅋㅋ

옼ㅋㅋㅋ bts 좋네요 영어교육(?)도 되고
전 힙합 욕나오는 꿍스꿍스도 듣고 클럽에서 나올법한 음악도 듣고 ㅋㅋㅋ 온갖거 다 듣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다들 듣고계시는군요! 안심입니다 ㅋㅋ 벤 노래 나오는데 자꾸 헤어지자해섵ㅋㅋㅌㅋ

악 ㅋㅋㅋ 자꾸 헤어져 ㅋㅋㅋ 육퇴 칼퇴 하고싶은 엄마의 심정

요새 낮잠은 안아서만 자는데 얼른 육퇴하고싶네여ㅡ... 팔과 골반이 퇴근하고싶대요...🥺🥺
뭐어때요!!ㅋㅋ 태교도 기리보이 마마무 아이유 등등 들으면서 했어요 ㅋㅋ

저는 쇼미더머니봤습니닼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다들 그렇게 크는거죠뭐🤣

동요나 자장가는... 시도해봤지먼 뭔가 못하겠규... 저도 잘것같아요...😅 푸푸푸
라붐이용~~ㅋㅋ 해체되었지만.. 신랑이 작곡가 입봉하게 된 그룹이라 애착이 가네요..ㅎㅎ

우왕 남편분 멋지세요!!! 라붐 노래 좋죠~!!! 상상더하기 ㅎㅎㅎ

키스키스도 플레이 하시면 좋으실듯요..ㅋㅋ편곡을 엉망으로 해놓아서 작가들 모두 실망했었지만.. 저희 남편에겐 최고의 곡이 되었습니당~ 전 태교음악으로 들려줬었는데.. 아빠 노래엔 감감무소식이더라는..🤣😭😭😭😭

오옹 지금은 아이유타임이라 요고끝나믄 들어볼게요! 추천감사해요🫶 저희아가는 다행히 폴킴노래에 잠들었네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