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차이고 태어날때 3.3키로였고 오늘 병원에서 몸무계 재어보니 4.2키로엮어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체중 어떻게 확인하시나요?
현대해상에서 태아보험 가입했을때 체중계를 선물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하고 어플 실행시키면 되고 태아확정 하니 자동으로 아이가 생성되었더라구요~ 몸무게는 일단 제가 안고 측정한 다음에 저 혼자만 하면 아이 몸무게가 나와요~ 아까 재보니 3.91이 나왔는데.. 이거 믿을만 한거겠죠..?? 혹시 저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하시는 분 계실까요~~ 23일차 신생아고 4월 8일 조리원 퇴소시 3.2였는데 이만큼 늘은거면 괜찮은가 아리송하네요~
댓글
11
저도 현대해상에서 준 체중계로 재는데 들쭉날쭉이에요ㅋㅋㅋㅋ 첫수유 하기전에 기저귀갈고 재는데 늘었다줄었다 매일 다르더라구요ㅋㅋㅋ 어제 4.76이었는데 오늘 5.48나왔어요,,,,,🫠
저희아가 병원에서 쟀는데 2주만에 1키로 늘었어요 ㅋㅋㅋㅋ
정확한지는모르겠지만.. 저희아기 조리원14일간 900그람 늘어서 나온거보면 열흘 700그람도 가능할거같아요 😂 2.8->3.7퇴소 (16일) 34일 지금 집체중계로 4.3정도..예상해요 내일병원가는데 ㅋㅋ 가기전에 집체중계로 재보고가서 비교해보려고용
그정도면 조금 부정확한거같은뎅 ㅠㅠ 저는 그냥 체중계라.. 같은 시간에 재야 조금 정확하더라구요! 기저귀무게 밥먹고 나서 몇분뒤 이렇게 재면 좀 더 정확하게 알수 잇더라구영 저는 기저귀갈고 수유하고 트림30분 시킨뒤의 무게로 매일 재주고 잇습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