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ph365먹이는데.. 비타민D가 없어서 추가 구매 하려구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일동후디스 비오타민플러스, 초유밀플러스
40일 아기입니다. ^^ 지인분께서 일동 후디스 비오타민플러스와 초유밀플러스 1을 선물해주셨는데 현재 아기가 조리원에서부터 듀오락 베이비드롭스를 먹고 있거든요. 거의다 먹어가서 바이오가이아도 구매해두었구요. 기존에 먹던것과 선물받은 비오타민 플러스와 초유밀플러스를 같이 병행해도 괜찮은지 궁금한데 혹시 그런 베동분들 계실까요? 과유불급이라고 너무 많은걸 먹이면 안좋을까 싶어서요^^
댓글
8
전 아침에 바이오가이아 입에 5방울 저녁시간쯤 초유밀 + 분유 20미리 간식처럼 줍니다. 황금변에 변비도 많이 좋아졌어요! 비오타민은 유산균 영양제라 같이 먹이진 않습니다.

아네 초유밀만 조금씩 먹여봐야겠네요😁

저는 하루 1포만 주고 있습니다!
병행하는건 안좋을것같아여 초유밀 우리애는 안맞아서 갖다버림ㅜ

바이오가이아 두병이나 사놨는데 난감하네요 ㅠㅠㅋㅋ

흠ㅜ저라면 바이오가이아를ㅜㅜ액상이더좋아요ㅜㅜ

네 저도 바이오가이아를 먹이려구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