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일차인데요 요새좀 먹놀잠 시도해보는거같아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먹놀잠은 언제쯤부터인가요?
인생 27일차인데요 먹잠인생이었는데 요 며칠전부터 낮에 한번 밤에 한번 정도 밥먹으면 눈이 말똥말똥해요 낮에는 모빌 보여주고 좀 놀아주는데 그러다보면 하품을 쩍쩍 문제는.... 그리고 나서 혼자 잠들지 못하고 좀 지나면 뿌엥시전..ㅋㅋ 잠투정 한번 시작되면 리듬 다깨져서 몇시간째 흥분상태로 다음 수유텀에 밥 먹여도 잘 못자요 ㅠㅠㅠ 하품시작하면 억지로 아기띠+쪽쪽이 콜라보로 재우고 있는데 이거 맞을까요ㅠㅡㅠ
댓글
10
30일넘어서용 ㅋ35일쯤?
세상에...압타밀 공식 블로그에서 퍼 왔는데...우리 아직 멀었네요 🥹🥹🥹

와 하지말라는거 다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ㅠㅠ 먹으면서 눈뜨고 있으면 제발 자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ㅠㅠ 5-10분만 눈뜨고 있지 왜 3시간을 눈뜨고 있는건가요 ㅠㅠㅠ

세상에.. 트림시키다 잠들면 잘됐다 싶었는데…

ㅋㅋㅋ 저도 심히 공감입니다~~ 지금도 배고파서 꺄악까약거리더니 고작 60 먹고 기절하셨어요ㅋㅋ

ㅎㅎㅎ잠들기바라면서 하지말란건 다 하고있네요🥲오늘 낮 시간 내리 안잤는데ㅠㅠ
https://naver.me/xFrRo6mn 생후 2개월 이전의 아기들에게 논다는 것은 눈을 뜨고 있는 각성상태를 의미합니다. (본격적인 놀이는 생후 3개월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기들이 노는 시간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트림하고 먹은 것을 충분히 소화시키기 위함입니다. 종종, 트림을 너무 오랫동안 시키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있다가 잠들면 보호자가 등을 두드리는 것이 자칫 수면연관이 될 수 있어서 주의해야 합니다. 5~10분이 지나도 트림을 하지 않으면 아기의 상체를 높일 수 있는 역류방지쿠션이나 바운서에 눕혀두면 됩니다. 여기서 잠들지 않도록 말을 걸어주고 마사지를 해주면 좋습니다.

20분동안 트림시키는거 아닌가요?? ㅠㅠ

저는 등판 멧돌 굴리듯 해주거나 아래에서 위로 쓸어주면 금방 트름하고 두두리는건 효과가 없드라구요. 가끔 안할땐 앉아있는 자세로 두면 하기도 하고. 포즈를 좀 바꿔서? 그리고 누웠있을때도 꼼지락 거리고 얼굴 빨개지면 또 트름 시켜주고 있어요. 시간보다는 횟수?에 신경 써 주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