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황이 진짜 천사링 같네요 ㅎㅎ저랑 하루차이 나시는것같아요! 즈히 애기는 머리가 좀 큰거같은데😅하하하하핳 심쿵맘님 아기 너무 귀여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1일 산전검사하고 초음파 보고 왔어요~

ㅠㅠ 너무 귀여워요 난황이 꼭 천사링같죵!?헷 팔도 살짝 흔들어주고 몸도 옆으로 살짝 살랑살랑 거리는거 보고 왔어요 라면이나 햄버거 이런거 잘 먹는 불량?엄마인데 ㅠㅜ 잘 크고 있다고 하니 너무 대견하고 기특하네요 ㅠㅠ 4주뒤 1차 기형아 검사때까지 또 잘 자라주길 바라며 이만 자야겠어요 살짝 두통이 있고 미열이 있는거같아용ㅠㅠ 모두 좋은꿈 꾸시고 잘자용~✨
댓글
3
안녕하세요~ 저도 8주 2일이에요 반가워요~~^^
우와 정말 아가 천사같아요ㅋㅋㅋ 팔 다리도 너무 신난것 같고 넘 귀염뽀짝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