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신기하네요~ 저런것도 돈내고 하는거군요 ㅎㅎ 몰랐어요. 입체초음파하면 저도 고민해봐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베이비페이스 babygrow 여기서 했어요~

https://bit.ly/3oroDur 저는 babygrow라는데서 해봤는데 여기도 괜찮은거 같아요 베이비페이스 하고 싶은데 가격이 좀 비싼거 같아서 ㅠㅠ 입초도 비싼데 애기용품 살꺼도 많고 괜히 쓸데없는데 돈쓰는거 아닌가 어차피 태어나면 얼굴 볼텐데...싶다가도 제가 임신하고 몸 힘드니 계속 우울하고 불안했거든요 근데 산후우울증 있는 예비엄마들이 베이비페이스 사진 받고 우울증 극복하고 애기가 더 기다려진다는 말 들으니 더 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비슷한 다른 서비스는 없나 찾아보다가 babygrow라는데를 찾았는데 9900원이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결제하고 기다렸더니 하루만에 사진 받았어요 이메일로 보내줘서 빨리 받은거 같아요. 사진 보는데 왠지 모르게 눈물이 나고ㅠㅠ 너무 이쁘고 지금까지 고생한거 다 잊게 되더라구요.... 실제 우리 애기랑 얼마나 닮았는지는 애기 나와봐야 알겠지만 애기사진 받은거만으로도 저는 너무 만족해요~
댓글
12

네~제 주변엔 많이들 하는거 같아요 한번 구경해보세요 ㅎㅎ
11월 베동 방인데 24주세요?

그러게요.... 광고인가봐여....;;

제가 늦게 가입해서 그런가봐요~

늦게 가입한거랑 무슨 상관이죠? 신고할게요ㅡㅡ 여기와서 이러지마세요
아기가 너무이뻐요~!! 좋은정보감사해요^^

감사합니다~애기가 더 기다려져요^^
와 아기가 너무너무 예뻐요! 전 아직 멀었지만 때되면 꼭 해보고 싶어요~ 몇 주차 정도에 하셨나요?ㅎㅎ

애기 사진 실제로 보게 보니까 천사가 나에게 온게 아닌가 싶고 ㅎㅎ 뭔가 벅찬 감정이 들더라구요~ 24주 이상은 되야 입초 했을 때 애기 얼굴 뚜렷이 나온다고 해서 전 24주 되자마자 했어요!

탈퇴한 유저
좋은 정보 감사해요!

감사합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