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이 잘붙어있어라~~~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잘버티고 있는 찰떡이입니다ㅎㅎ

프로게스테론 부족해서 2~3일마다 주사맞고있어요~ 골반통도 극심해서 매일 밤 잠도 잘 못자고있는데 찰떡이는 쑥쑥 자크고있어요ㅎㅎ 의사쌤이 초음파비용 안받으시고 주사맞으러 갈때마다 잘있는지 봐주시는데 볼때마다 신기해요ㅋㅋ 셋째인데도 신기하네요ㅋㅋ
댓글
8

잘놀고 잘 크고있더라구요ㅋㅋ 오늘 몸 흔드는거 봤는데 넘 귀여워요😍
어머 꼬물이 너무 귀여워요☺️

오늘은 몸 흔드는거 보고왔어요ㅋㅋ 이렇게 움직이는게 첨이라 영상 계속보고있어요ㅋㅋ
엇 저희 아기 태명도 찰떡이에요 ㅎㅎ 반갑네요!! 저도 오늘 8주 4일 젤리곰 보고왔어용 ㅎㅎ

어머~~반가워요~^^ 전 오늘 8주6일이에요~~ 보면 볼수록 신기하고 넘 귀여워요^^

주수도 비슷하네요!! 맞아요 ㅎㅎ 전 첫 아인데 너무 신기하네요 ㅎㅎ 무럭무럭 키워서 같이 만출해요❤️

같이 힘내보아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