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십분이해됩니당. 그래도긍정적으로 생각하시는게 좋네요! 파이팅하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0주차의 나름 장점을 쓸려구요ㅎㅎ
안녕하세요. 10주차 한방이 엄마입니다. 제가 생각한 임신 10주차 장점은요. 첫째. 생리를 안한다 ㅋㅋ 둘째. 시어머니한테 애 언제 낳니? 잔소리 듣은 만큼 임신 생색내면서 임신한 유세한다 =_=... (본인은 결혼하고 2년 내내 임신 언제하냐고 해놓고는 제가 요즘 당당한게 임신해서라네요. 웃겨서 정말;;;; ) 어제 저 임신하고 시어머니 주5일로 전화하시길래 들이 밖고 (의도치않게) 다신 저한테 시어머니 전화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1년동안 전화 한통 없으시다가 저 임신되서 백수되었다고 주5회 전화는 심하지 않나요?;;; 기가 찹니다. 셋째. 배가 아직 안튀어나와서 임산부인지 모른다. 오늘 옷사러 바지랑 치마랑 윗옷 샀는데 바지, 치마 다 허리 28이더라구요. 4개월전까진 허리 30 입다가 지금 허리 28입으니 감격입니다 ㅠㅠ.. 현재 이정도 장점이구요. 신기하게 남편이야기는 없죠? ㅋㅋㅋ 임신했다고 남편이 잘해주는거 없습니다 =_=... 오히려 임신전보다 더 싸웁니다 ㅠㅠ 당분간 임신 조리(?)하면서 백수라이프 즐기려구요. 생각해보니 아직 한방이가 제 몸속에 있으니 태교 열심히 하겠습니다💜 백수된건 장점 아닙니다 ㅠㅠ... 쓰벌..
댓글
2


탈퇴한 유저
망고여신님, 여신님답게 예쁘게 말씀하시네요. 감가합니다. 긍정적으로 이 시기를 이겨볼게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