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발가락 어쩜 이리 귀엽게 딱 나왔네요 ㅎㅎㅎ진짜 졸귀 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발꾸락 손꾸락 생겼어요 뽀잉

남편이랑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애가 좀 관종인거 같은게 초음파만 보러가면 맨날 춤같은걸 .. 꿈뜰거리며 열심히 추고 있더라고여.. 선생님이 맨날 웃으심 ㅠㅠㅠ민망ㅋㅋㅋ 그러다가 발을 뽀잉! 하고 보여줬는데 너무 선명하게있어서 초음파실에서 셋다 웃음이 먼저 나왔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주 0일인데 3.7cm여서 10주 6일.. 로 찍혔네요 크게 나오려나봐요
댓글
28

ㅋㅋㅋㅋㅋㅋㅋ신기했어요 손가락도 양손 다 보이고ㅠㅠ ㅋㅋ 얼굴 보고싶어요
아유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사람 발구락 같아서 너무 귀오워요ㅠㅠ
발가락 자랑하는 것 같은데용???ㅋㅋㅋㅋ너무 귀요워ㅠㅠㅠㅠㅠ저두 금욜에 12주차로 내원하는데 건강하게 잘 있었음 좋겠어요 3주만에 가는거라ㅠㅠ

헙 엄청 떨리시겠어요ㅜ_ㅜ 전 불안해서 주마다 가는데도 긴장되거든요! 튼튼하게 잘 있을고에요!! 엄청 잘 보이겠네여 히히
쏘큣뜨...♡

흐흐 귀여워요 얼굴 보이명 얼마나 기여욺가여
악 귀여워귀여워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10주에 벌써 손가락발가락이 생기는군요~ 신기하고 대단해여🥹

그쵸 갈때마다 신기해요. 기특하기도 하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