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하~~~~ 넘 귀여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2일차 젤리곰 자랑😍

주변에 자랑할 데가 없어서 여기 올려요ㅎㅎ 저번주에 병원 갔다가 젤리곰 제대로 안찍어주셔서 속상해하다가 핑계거리 하나 찾아서 다른 원장님한테 진료받았더니 저렇게 예쁘게 젤리곰을 찍어주셨네요 ㅎㅎ 초음파 영상으로는 꿈틀꿈틀 춤도추고 입덧이 싹사라지는게, 아 이래서 엄마들이 애기가 말만해도 우리아기 천재에요~하나 싶네요ㅎㅎ 10주차되면 유산될 확률이 거의 줄어든다고 하니 다른 분들도 귀여운 젤리곰 보며 입덧 이겨내여!!
댓글
7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영 ㅓㅇㅎ
아이구 ㅋㅋㅋ 진짜 젤리곰 ㅎㅎ 저는 뒤돌아있어서 못봤는데 아가 완전 잘찍혔네요 ㅎㅎ
너무 귀엽네요!! 저두 어서보고싶어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