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 부족이여서 그렇대요. 저도 8주차인데 전 숨 가빠온지 한참 됏어요~ 네이버 찾아보니까 철분 부족이여서 그렇대요~ 임신초기 철분부족은 대부분 임부분들이 있는 증상이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숨가쁨 호흡곤란
오늘로 10주에 들어섰는데요, 언제부턴가.. 갑자기 숨이 가쁘고 숨쉬기가 힘들다는 느낌이 들어요 ㅠㅠ 숨 넘어가듯이 한참을 있다가 진정이 되고는 하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ㅠ 배가 많이 부른 후기도 아닌데 혹시 같은 증상이신 분들도 계신가요? 이게 흔한증상인지, 문제가 있는건지 걱정이네요ㅜㅜ
댓글
16
저도 그래요ㅠㅠ 저는 특히 일할때 계속 마스크를 써야하는데 요즘들어 숨이 자주차고 답답한 느낌이 많이들더라고요ㅠㅠ
저도 그래요.특히 지하철 환승할때 엄청 숨 차네요ㅠ
심장이 평소보다 피를 많이만들어내고 있어서 호르몬이 혈관을 느슨하게 하고있거든요. 그래서 혈압이 낮아진대요. 그래서 피곤하고 늘어지고, 어지럽고, 숨가쁘고 그렇대요. 피랑 산소가 아기쪽으로 몰리기도해서 더 그렇구요. 책보니까 나와있었어요.
저도 가끔그래요 숨차고 답답하고…. 좀 쉬면서 안정 취하면 또 괜찮고 저혈압 증상같이 그러던데… 아기한테 에너지를 다 빼앗겨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호르몬때문에 숨찰 수도 있대요

임신은 늘 알수없는 증상의 연속이네요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