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물어봤어요ㅎㅎ전부 임산부용으로 먹고있구요 첫애라 모르는게 많아서 그냥 염치불구하고 다 물어봤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9주차 유산균 먹으려는데
이것도 혹시 의사선생님께 먹어도 되는지 물어보고 먹어야 하나요?! 선생님이 다른건 먹을 필요없구 엽산이랑 비타민D 부족하다고하셔서 이 두가지만 챙겨먹는 중인데 요즘 변비랑 설사가 왔다갔다 해서 챙겨먹으려고 락토핏 맘스로 주문해놨거든요 그냥 안여쭤보고 먹어도 될까용?!
댓글
3
네네 저도 그냥 안여쭤보고 락토핏 맘스 먹고 있어요 유산균까지 뭐먹는지 말씀 드릴필요는 없을거 같어요^^

토망맘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