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맘을 모듀 여기서 만나니 반가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축복이 10주 1일

오늘3번째 병원진료받고 초음파사진올려요 제가다니는병원은 아직입체는 안해주시나봐요...초음파사진뿐이네요 위에사진에 만세외치고잇어용ㅎㅎ 아직 성별은 모르겠죠?ㅠㅠ
댓글
11


탈퇴한 유저
다들몸관리 잘하세용ㅎㅎ 전아직 입덧은 안와서 다행이지만 언제올지 걱정이에요 ㅠ 그냥넘어갓으면 좋겠는뎅 ㅠ

오 저도 아직 입덧 안하고 대신 먹덧 ㅠㅠ 살이 벌써 쩌버렸어요 ㅠㅠ
저희애기도 축복이에요 10주 6일이구요 비슷하네요!!우리애기도 목요일에 보러가는데 언능가구시퍼용!!


탈퇴한 유저
많이컷겟어용ㅎㅎ 11주정도되겟어용
어머나 제 아이 태명도. 축복이에요 🤭 저도 지금 10주 차랍니다. 반가워용


탈퇴한 유저
반가워용ㅎㅎ 정말축복인거같아용
전 입체 12주 이후라고 하더라구용


탈퇴한 유저
병원마다 다다른가바요
아직 성별은 몰라요ㅜ 빨라야 12주에 알더라구용


탈퇴한 유저
마음이급해서 너무궁금하네용 ㅠ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