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귀여워요ㅠ 사랑스럽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6일

오늘 드디어 2주시간 지나서 아가보고왔어요!! 9주6일차이고 입덧이며 먹덧이며 아무런 증상도 없어서 내가 임신한게 맞나싶고 애기가 잘있나 싶었는데 오늘갔더니 딱 3.2센치 주수에맞게 잘크고 원장님이 놀라실정도로 애기가 너무 활발하고 3분정도 초음파봐주시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안멈추고 손발 흔들어주고 폴짝폴짝 뛰는데 어찌나 귀엽던지ㅜㅜㅜ 엄마 힘들지말라고 무증상이였나봐요ㅎㅎ 잘커줘서 고마워 삼삼아🐰❤️
댓글
7

그쵸ㅜㅜㅜ 너무 귀여워요ㅜ
아고 ㅎㅎㅎ 기특해라 무증상에 저리도 잘 크고 있었다니! 저도 입덧이 영 없어서 쬐금 걱정했었는데 이 글 보니 안심돼요! 조금있으면 9주인데 병원 방문날만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요 🫠

걱정하지마시고 잘다녀오세요!!! 저두 괜한 걱정하고있었더라구용ㅎㅎㅎ
우아 너무 부러유ㅓ요 아직 저는 일주일 남았는데 너무 병원가보고싶은데 꾹 참고있네요 ㅠㅠ 저도 입덧먹덧 없어서 삼삼맘 글 내용이 너무 안심되네요 ㅎㅎ

저도 진짜 잘있나 너무 걱정했는데 생각한거랑은 달리 너무너무 잘있어서 맘이 놓이더라구요ㅎㅎ 금동맘님도 안심하시구 다음진료때 아가 잘만나고오세요❤️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