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수술해요..!

매일 눈팅만 하다가 용기내서 처음 글 써보네요 어제 3주만에 기형아검사 하러갔는데 아가는 8주5일에서 멈춰있네요 증상 없었구요 피비침도 없었어요 담당 선생님은 절대 저의 탓이 아니라고 하지만 집에 오는 내내 눈물만 나더라구요 내일 아침에 수술하러 오겠다고 말씀드리고 지금 누워있는데 잠도 안오고~ 그냥 끄적여봐요 엄마가 되는건 많은 과정을 거쳐야 하는건가 봐요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엄마들 힘내세요 !!

댓글

6

  1. 마음이 안 좋네요... 건강한 아가가 엄마 아빠에게 하루 빨리 다시 찾아오길 기도할게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너무 맘 아프네요. 저도 두번 유산경험있어 오는길내내 어떤 맘이셨을지. 아가 만나는게 참 쉽지않아요. 그래서 배속에 있는동안도 걱정이 많네요. 우선 수술 잘 마치시고 몸조리 잘하시면 건강한 아가가 다시 찾아올거에요.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격려 감사합니다! 복잡한 마음속에 큰 위로가 됐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3. 아이쿠 남일같지 않은게 저도 맘이 안좋네요.. 힘내시고 긍정적으로 이겨내셔서 아기천사 또 만나셔야죠 전 8주4일차에 첨가서 임신확인하고 10주차 오늘 두번째 가는데..2주간 증상없고 피비침없어 안심을 했더니 저도 두렵고 떨리네요 혹시 입덧이나 울렁거림 배통증등 증상도 없으셨을까요? 하이님 아무쪼록 맘 잘 추스리시고 수술 잘 하구 오세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격려 감사합니다! 입덧약은 시간 맞춰서 계속 먹었어요 무증상에 속이 좋은날도 있고 안좋은날도 있었어서 그냥 잘 크는줄만 알았답니다 열무마미님 별일 없으실꺼에요 걱정마시고 편안하게 잘 다녀오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내일 수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