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몸무게관리 하세요? :-)

이제 8주하고 2일인데 5주차에는 입덧때매 먹어도 빠지더니 이제는 입안에 뭐가 없으면 난리나네요😭 1주일사이에 1~2키로가 왓다갓다해여 저녁에 밥만먹으면 너무 졸려서 소화시킬새도없이 잠이들어요ㅠㅠ 관리를해야하는건지 변비라서 배가 나온건지 살이찐건지 애기배가 나온건지 남편은. 벌써부터 배가 나오냐고 하더라구여🤣 다들 몸무게관리랑 배는 언제쯤 나오셧어요?

댓글

8

  1. 지금11주1일차인데 그전에 6주때인가 그때 3킬로에서 4킬로 정도가 쪗네요ㅠ지금은 얼마나 더쪘을런지..담주 병원가는데 몸무게 재는게 무섭네요^^;;

  2. 저두 갱이님이랑 비슷해여 ㅎㅎ 저는 첨부터 먹덧이라 임신하기 전보다 5키로는 쪘어용ㅎㅎ 지금8주5일차구용

    1. subcomment icon

      저도 4킬로 정도 쪘네요 왜케 계속 배고프고 허기지는지ㅠㅠ

  3. 저는...7키로빠졌어요ㅜㅜ입덧이심해서 입에 뭘...넣질못하네요

  4. 저는 임신전에 대식가+애주가 여서 그런지 입덧은 없지만 과식 안하고 술 안먹으니까 -3kg 인상태로 11주 3일 지나구 있어용~~ 가능하시다면 저녁을 되도록 빨리 드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ㅠㅠㅠ 8주때 진짜 엄청 졸려요

    1. subcomment icon

      아진짜요? 어쩐지 자도자도 너무 졸리더라구여 저녁식단을 좀 관리해야겟내요😭

  5. 전 0.5키로 내외로 쪘다 빠졌다 하면서 고대루 유지중이에요🥹 ㅋㅋㅋㅋ 10주 4일인데 배가 나온지는 잘 모르겠고 조금 딴딴해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너무 맘놓고 많이먹긴했나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