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기름냄새 고기냄새가 그래요ㅜㅜ ㅋㅋㅋㅋ 임심전에는 찾아서 맡는 제 최애 음식들이었는데 ㅠㅠ 딱 8주 부터 그 냄새만 맡으면 눕눕 하게 되더니 이제는 상상만해도 속 안좋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것도 입덧일까요..?
원래 메슥껍고 소화안되는 느낌이랑 향이 훅 맡아지면 울렁거리는 정도의 입덧이 있어요. 근데 7주차 들고서는 증상들이 약해졌는데, 어제 요리하다가 갑자기 토 나올것 처럼 울렁거리고 식은땀 나서 잠시 쇼파에서 쉬었더니 괜찮아지더라고요..? 이것도 입덧일까요..?ㅋㅋㅋ 진짜 당황했어요ㅠㅠ
댓글
6

와 저도 제가 찾아 먹던 것들이 그렇게 역하게 느껴져요..ㅋㅋㅋㅋ전 노른자가 특히 그래요ㅎ 무조건 반숙파였는데 그렇게 역하게 느껴질수가..😂😂

탈퇴한 유저
힘내세요! 저는 공복에도 그러고 밥 먹구나서도 요리하면서도 그래용 ㅠㅠ

고생많으시죠ㅠㅠㅠ 함께 힘내유..
입덧 맞아요 제가 울렁거리다가 갑자기 토 할것 처럼 울렁거리고 식은땀 나고 ㅡ토는 하지 않는 ㆍㆍㆍ 나름 힘드내요 저는 8주차 입니다

입덧이 맞군요..ㅎㅎ저도 내일이면 8주차 드는데 요리도 편히 못하겠네요 하하..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