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좁쌀여드름 나서 수분부족인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분보습라인으로 다 바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가려움, 얼굴 좁쌀여드름 있는분 있으세요?
9주1일차 아빠입니다 ㅎㅎ 와이프가 2주?3주? 전부터 얼굴에 좁쌀여드름하고 피부 가려움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거같네요 ㅠ 피부과말고 산부인과가도 바르는 로션 처방해주시려나요 ㅎㅎ ㅠ흑
댓글
2
저도 8주차이고 얼굴에 좁쌀같이 나기 시작해서 화장품을 더 순한것으로 바꿨어요! 원래 쓰던 화장품이 호르몬 변화로 안맞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